부동산, 민박,   하숙, 홈스테이
룸메이트,서블렛
구인
구직
학원,튜터링
알림마당
미국생활Q/A
사고,팔고
생활서비스

  커뮤니티사고,팔고  
  
맛있어요 반찬집!!
2014-05-15, 13:10:07   맛있어 요 추천수 : 683  |  조회수 : 59302
IP : 24.XXXX.203.135
 플러스 광고
의견목록    [의견수 : 17]
 유학생 2014.06.14, 07:35:17  
김밥 2줄에 12불은 너무 비싸네요;;;; 김밥 2줄만 시키는것도 아닌데
IP : 209.xxx.71.174
 customer 2014.06.04, 22:38:11  
한 두어번쯤 시켜봤는데 맛있엇던것도 있고 좀 기대 이하였던 반찬도 있엇습니다..오징어볶음, 잡채 괜찮더라고요. 근데 장조림은 후기보고 시켯는데, 제가 생각한거랑 다르게와서...그냥 국물에 퐁당 들어가 있는 장조림이라..좀 짜기도 했습니다..탕수육은 반신반의로 시켯는데...양도 좀 적고 소스도 평균이라서 다음엔 시키지말아야지 생각햇습니다...근데요 배달 3시간전에 사정이 생겨서 반찬 배달 못한다고 통보하는건 정말 황당했습니다. 급한 개인사정이라 이해는 했습니다만, 주문서도 2틀전에 보냇고, 다음날 전화와서 원하는날 배달오겟다고 확인전화까지 해놓고, 갑자기 취소해버리면 고객 입장에서는 정말 어이가없죠..더군다나 손님 대접하려고 시켰는데 참;; 다른분들에게는 이런 불상사가 발생안했으면하는 바램으로 글 올립니다;;
IP : 66.xxx.60.166
 안개바다 2014.05.10, 21:42:40  
안녕하세요.
전 지난 1월 보스턴에 도착하여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간 나름 한국음식을 간단히 해 먹기도 하고, 외식도 하면서 생활하던 중,
김치가 필요하여 이곳에서 음식을 주문하였습니다.
김치만 주문할 수 없어, 이것 저것 같이 주문하였는데,
기대 이상으로 너무 맛있고, 식당음식과 달리 단백한 맛이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특히 일요일 아침 배달된 음식이 바로 먹을 수 있게끔 따뜻하여 더욱 좋았습니다.
제 개인적으로는 이곳을 통해 한국음식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을 듯 싶어요.
너무 감사드립니다.
IP : 65.xxx.115.38
 Harvard Family 2014.04.10, 17:52:28  
오늘 처음 시켜봤습니다. 사실 음식이 까다로워서요. 입맛도 입맛이지만 속이 않좋아서 외래 음식 시켜도 되나 고민을 많이 하다 어제 이메일로 주문을 했는데요. 한국에서 동네에서 음식 잘하는 엄마 친구집에서 가지온 음식 같아요. 모든 음식에서 그 집의 손맛이 느껴져요 (마트에서 반찬 사면 대량으로 만든 공장 맛과 반찬 마 다 따로 노는 그런 느낌있잖아요.). 장조림 고기는 손으로 잘게 찢어서 절여 놓으신 듯 부드럽고 쫄깃 쫄깃 해요. 장조림 간장도 시판 대량 조미간장은 아니구요. 오이 더덕 무침은 집에서 만든 것 보다 맛있어요. 오이가 아삭 한 걸봐서 아마도 오늘 배달 하시기 전에 무친것 같구요. 고추가루 양념 조화가 잘 맞아요. 파래 무침은 파래가 신선한것 같아요. 파래에서 해초나 김에서 나는 특유의 바다 냄새가 담겨 있어요. 간이 세지 않아 고소한 맛이 있구요. 김밥은 보면 푸짐해요. 2줄인제요 단무지도 2개 햄도 2개 맛살을 통채로 들어가서 한입 넣으면 Futomaki정도 사이즈예요. 김밥위에 참기름을 발라 주셨는데 그런 작은것들이 음식에 정성이 들어 갔구나 싶어요. 김치는 고추가루가 살짝 매콤한데요. 김장 하실때 대량으로 한 김치 맛이네요. 보통 반찬집에서 찬을 사더라도 통으로 되있는 반찬에서 떠서 포장해주는데요. 여기는 음식 맛이나 배달 상태로 볼때 하나하나 만들어 싼 느낌이예요. 장조림과 김밥이 식기 전에 가져다 주셔서 놀랬어요. 배달하시는 아저씨 인상 보시면 아실 거예요. 동네 음식 잘하는 큰집 아저씨 같은 느낌이랄까요. 말이 길어 졌는데요. 제가 음식과 요리를 너무 좋아해서요. 설마 입맛에 차겠어 했는데 정말 시키길 잘 한것 같아요. 매주 가져다 먹을려구요. 이상 리뷰 끝입니다~
IP : 76.xxx.142.136
 wonder1224 2014.01.20, 17:21:49  
오래 미국 살면서 오늘 처음으로 한국 반찬 시켜 먹었는데, 여기서는 쉽게 느낄 수 없는 한국의 집밥 맛이었어요! 어제 전화 드렸는데 오늘 바로 가져다 주셨고 가져다 주신 아저씨도 미안할 정도로 친절 하셨어요ㅎ 반찬 8개 정도 시켰는데 양도 푸짐하구요. 암튼 강추 할게요!!
IP : 71.xxx.177.163
 Maetel 2013.11.20, 02:27:01  
금방 해서 가져다 주셔서 음식 하나하나 다 정성이 가득하고 맛나요. 양념들 강하지도 않고요. 손맛이 좋으시네요. 빈대떡까지 서비스로 주셔서 잘 먹었습니다. 번창하세요.
IP : 65.xxx.160.68
 글쎄요.. 2013.10.28, 19:28:32  
작은 모임 준비하려고 믿고 오더하려했는데, 거리가 조금 떨어졌다고 최소 7-8가지는 오더해야 한다고 해서 급좌절 한적이 있네요. 배달거리는 어느지역까지, 그리고 얼마이상 오더 등등 확실하게 해주시는게 좋을듯해요.
IP : 198.xxx.201.146
 nesestay 2013.08.15, 19:55:48  
보통 여기서 반찬 3~4가지 시키면 혼자서 몇끼정도 식사할수있나요
그냥 평균적으로 얼마나 오랫동안먹을 양인지....가늠이안되서요
IP : 98.xxx.109.225
 minigom 2013.06.29, 16:37:28  
최소 주문해야 하는 가격이 50불, 적어 주시는게 좋을 것 같네요.
IP : 98.xxx.50.40
 PAPAYA 2013.06.08, 12:50:33  
도라지 오이무침, 육개장이 정말 맛있었어요! 두부조림, 콩나물, 시금치 나물들도 삼삼하니 괜찮았구요. 김밥은 좀 더 맛있게 하실 수도 있을것 같아요. 모든 음식의 맛이 자극적이지 않아서 좋아요! 추천합니다!
IP : 98.xxx.184.156
 참... 2013.05.27, 09:41:30  
주문해야되는 최소 음식수를 미리 적어주시면 좋겠네요.
IP : 108.xxx.167.103
 Maetel 2013.04.06, 21:19:42  
정성껏 만들어주신 음식들 잘 먹었습니다.

찌개와 국종류를 참 삼삼하게 잘 만들어주셔서
특히 좋았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IP : 140.xxx.0.42
 관심여 2013.03.15, 03:08:01  
쌀도 배달되나요?
IP : 76.xxx.160.169
 prarie 2013.01.19, 20:52:30  
저도 다른분처럼 광고가 좀 그냥 그래서..속는셈치고
세가지 반찬 시켜봤는데 양도 푸짐하고 맛도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덕분에 요새 밥 잘챙겨먹고 있어요ㅎㅎ
다음에는 국거리도 한 번 같이 시켜보려구요!
배달해주신 아저씨도 친절하셔서 더 기분이 좋았습니다!
사업 번창하세요~
IP : 67.xxx.154.227
 student 2013.01.18, 22:29:24  
댓글같은거 한번도 남긴적이 없는데 여기 진짜 추천하고싶어서 남기네요^^ 솔직하게 다른 반찬집음식 먹다가 여기음식도 한번 먹어봐야지 하고 주문했는데 바로 다음날 따뜻하게 배달왔는데 제입맛에도 맞고 진짜!! 너무 맛있어요!!! 제가 양파를 안먹어서 잡채나 이런거에 빼달라고 하고 메뉴에 없는 김치부침개도 주문했는데 다 제가 원하는데로 다 만들어 주시고^^ 정말 후회안하실꺼에요 저두 여기 강추해요!!
IP : 66.xxx.12.55
 julie moon 2013.01.15, 19:02:52  
여기 진짜 맛있어요!!!! 제가 밤에 열시넘어서 주문메일드렸는데 바로 연락오셔서 그다음날오전에 배달해주셨어요 진짜빠르구요 무엇보다 제가 여기음식이 너무자극적이어서 고생했는데 간도 적당해서 너무너무좋았어요 ㅠㅠㅠ 저는 장조림이랑 두부조림이랑 연근조림이랑 김치1갤런이랑 육개장이랑 손만두시켰는데요 ㅋㅋㅋㅋ 잡채도 서비스로주시고 연근조림엄청많이주셔서 솔직히당황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조림 질긴거 정말싫어하는데 며칠지나도 계속 부드러워서 요새 외식안하게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금 또주문하려구요!!!^0^ 여기강추요 ㅠㅠ
IP : 66.xxx.112.177
 boise 2012.11.08, 22:54:58  
광고가 제 스타일이 아니라서 솔직히 별 기대 없이 반찬 몇개 시켜 봤어요. 음식이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맛있네요. 제 입맛엔 잘 맞네요.. 꼭 친정 엄마가 해 주시는거 같은 ... 저희 얘두 남편도 잘 먹었어요. 제가 주부 이다 보니 웬만하면 잘 안 사먹어요.. 특히 아이 음식은.
장조림 양도 많이 주시고.. 우엉 조림 넘 맛있구요.. 담엔 국 이랑 다른 반찬도 먹어보려구요.. 눈오는데 친절하게 배달해 주셔서 감사 합니다. 보스톤에 이런 반찬가게가 생겨서 좋아요. ^^
아 그리고 혹시 메뉴에 없는 반찬도 가능한가요?? 잔멸치볶음 같은거요..
IP : 146.xxx.182.175
이메일
비밀번호
* 보스튼코리아 게시판에 기재된 글은 보스톤코리아와 일체무관하며, 보스톤코리아에서는 어떠한 법적 책임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글을 작성하실 때는 신중하게 작성하여주시기 바랍니다.
[전체 : 45316, 페이지 : 1813]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45316
믿을수 있는 한진택배! 귀국이사,항공택배, 자동차 배송, 해상택배,장단기 창고보관, 타주택.. [6]
한진택배 2017.11.10 66792
45315
[팝니다] 범양해운 귀국이사 및 타주장거리,로컬 이사,,창고보관서비스, 해상택배 [12]
범양해운 2017.11.21 65862
[팝니다] 맛있어요 반찬집!! [17]
맛있어 요 2014.05.15 59303
45313
[팝니다] PC, 노트북(맥북포함) 수리 및 업그레이드, Gaming PC 제작 [30]
perry1 2016.11.04 56005
45312
[팝니다] *+에이스 여행사*** 여름 방학 aa항공사 세일 합니다 214.431.5102 [2]
acetrav.. 2015.06.17 55764
45311
[팝니다] 아기 유모차 팝니다
zynoe 2013.04.15 40610
45310
[팝니다] [JTB여행사]▶ 항공권 SALE!!! 저렴한 요금으로 구매하세요~* ◁ [1]
JTBUSA 2015.06.29 38644
45309
[팝니다] 보스턴 야식(BostonNiteFood) Coupon Ticket 서비스 시작!!! [13]
jini 2010.02.23 32702
45308
♣♣♣보스톤정착서비스,(궁금하시죠?)공항부터,안전하고 학군좋은곳렌트,집셋팅,♣♣♣ [54]
classic 2013.02.08 32625
2012년 10월 8일부터 게시판 이용은 이렇게 해주십시오 [2]
보스톤코리아 2015.06.04 31651
45306
[팝니다] 붐코코 (이전하버시티)쇼핑몰 사기 사이트 고발합니다 ....
피해자 2010.05.15 31529
45305
[팝니다] 드레스
bostonb.. 2011.12.14 24271
45304
[팝니다] [애플여행사]최저가 한국행항공권 스페셜및 출발지역별할인항공편/678-921-2566 www..
ATI 2015.08.05 22185
45303
[팝니다] 원룸/스튜디오/원베드룸 이사전문 - 오케이 무빙 [4]
ohnk 2015.05.01 19954
45302
[팝니다] 무빙세일3_ 도란스 (220->110), 이민가방, 신발선반
lily 2013.08.03 19582
45301
[팝니다] ▶할인 항공 전문 온누리여행사◀ 겨울방학 & 2014년 세일 안내입니다.참고하셔서 알뜰여행..
amy.nar.. 2013.12.01 18609
45300
[팝니다] 소량 .대량.이사 및 장 .단거리 운전 해 드립니다 [24]
그린 벤 2014.12.03 18258
45299
[팝니다] psp2000 +커펌+16기가메모리+게임들 팝니다
choihon.. 2013.08.14 13978
45298
태양자동차 Sun Auto Body & Repair, Inc.
bostonk.. 2012.10.01 13970
45297
[팝니다] 그린하우스 - 캔버스아트프레임, 빈티지 스타일 아주 큰 시계 (네고가능)
rnrkrnr.. 2015.10.24 13969
45296
[팝니다] Sharp 전자사전 RD-EM500 Edu(8GB) 팝니다. [1]
Jack1 2012.02.26 13496
45295
[팝니다] [귀국준비]가격인하 여러가지 팔아요~ [3]
luxue 2013.05.11 12063
45294
[팝니다] 그린하우스 - 히터, 아트프레임, 마트갈 때 쓸 수 있는 카트, 비디오달린 티비, 체중계.. [1]
rnrkrnr.. 2015.10.24 11937
45293
[팝니다] 너무예쁜 한국스타일 여성의류 구경하세요 ^^
naughty.. 2014.01.02 11766
45292
[팝니다] [무빙세일]품목업데잇! 막판 대박세일 [1]
cecil l.. 2013.08.09 11761
페이지 : 1 / 1813       [1] [2] [3] [4] [5] [6] [7] [8] [9] [10]  
제목+내용 제목 글쓴이
프리미엄 광고
온바오닷컴
남미로닷컴
보스톤코리아
플로리다 한겨레저널
코리아포스트
주간미시간
코리안위클리
오지리닷컴
코리아나뉴스
마닐라서울
파리지성
코리아포스트
e스페인
니하오홍콩
상하이저널
오케이미디어
코리안센터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서비스/광고문의  |  업체등록  |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결제방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