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기사
핫이슈
미국
뉴잉글랜드
한인
칼럼
교육,유학
비즈니스
사회,문화
연예,스포츠
인터뷰
오피니언
화제,황당
ENGLISH
학생칼럼
iReporter
날씨
포토뉴스
동영상 뉴스
칼럼니스트
지면 보기
  뉴스전체기사
도심에서 여름나기 - 올해의 야외영화 라인업
보스톤코리아  2017-06-19, 11:56:52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해질 무렵 상영되는 야외 영화의 시즌이 돌아왔다. 한낮의 더위가 어스름한 그늘에 식어갈 때쯤, 도심 속 공원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큰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는 영화를 관람하는 것은 어느새 보스톤의 오랜 전통이 되었다. 

올해 보스톤 내 야외 영화를 상영하는 곳은 총 다섯 곳으로, 찰스강변 에스플라나드에 위치한 해치쉘, 프루덴셜 센터 내부의 사우스가든, 보스톤미술관 안뜰, 보스톤 하버 호텔 그리고 어셈블리로우의 실베스터 벡스터 리버프론트 파크(Sylvester Baxter Riverfront Park)이다. 해치쉘과 프루덴셜 센터, 어셈블리로우에서는 모아나, 정글북, 미녀와 야수등 온가족이 모두 다 함께 관람할 수 있는 영화를 상영하는 반면, 보스톤미술관에서는 성인들을 위한 인디영화를 상영한다. 보스톤 하버 호텔에서는 카사블랑카, 노팅힐과 같이 오랜기간 사랑받아온 고전영화 또한 관람할 수 있다. 언제 어디로 가서 볼 것인가? 아래는 발표된 스케줄표이다. 

섬머 인 더 시티 - 보스톤 하버 호텔 
시원한 바닷가에 위치한 보스톤 하버 호텔은 올해로 19년째 야외영화를 상영 중이다.  지난 주부터  9월 8일까지 매주 금요일마다 로맨틱 코미디류를 포함한 다양한 영화들을 선보인다. 오는 16일에는 야외영화 상영대신 라이브 뮤직의 연주가 있을 예정.
70 Rowes Wharf, Boston, 617-439-7000, bhh.com.
6월 9일: 황금연못(On Golden Pond)
6월 19일: 영화상영 없음 - 라이브 뮤직
6월 23일: 문스트럭(Moonstruck)
6월 30일: 노팅힐(Notting Hill)
7월 7일: 캡틴 아메리카(Captain America)
7월 14일: 노트북(The Notebook)
7월 21일: 열 두명의 웬수들(Cheaper by the Dozen)
7월 28일: 인어공주(The Little Mermaid)
8월 4일: 투씨(Tootsie)
8월 11일: 카사블랑카(Casablanca)
8월 18일: 정글북(The Jungle Book)
8월 25일: 나의 그리스식 웨딩(My Big Fat Greek Wedding)
9월 1일: 날 미치게 하는 남자(Fever Pitch)
9월 8일: 캐리비안의 해적 : 블랙 펄의 저주(Pirates of the Caribbean:The Curse of the Black Pearl)


선셋 시네마 - 보스톤 미술관
성인들만을 위한 야외영화 상영으로, 여름동안 총 세번의 목요일날 야외영화 상영을 진행한다. 와인과 맥주도 판매할 예정이다. Museum of Fine Arts, 465 Huntington Ave., Boston, mfa.org.
7월 13일: 프랑스식 이혼(Divorce, French Style)
8월 17일: 폭력탈옥(Cool Hand Luke)
9월 14일: 겟아웃(Get Out)


패밀리 펀 페스티벌 - 프루덴셜 센터
7월과 8월의 토요일날 저녁, 주로 디즈니의 애니메이션들을 상영한다. 영화상영 당일 이벤트에서 10불이상을 소비하면 주차비를 아낄 수 있다. 영화가 상영되는 사우스가든은 프루덴셜 빌딩 내부에 위치해 있다. 
101 Huntington Ave., Boston, 617-236-3100, prudentialcenter.com.
7월 1일: 애니(Annie)
7월 8일: 정글북(The Jungle Book)
7월 15일: 마이 리틀 자이언트(The BFG)
7월 22일: 피터의 용(Pete’s Dragon)
7월 29일: 도리를 찾아서(Finding Dory)
8월 5일: 모아나(Moana)
8월 12일: 인어공주(The Little Mermaid)
8월 19일: 미녀와 야수(Beauty and the Beast)
8월 26일: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프리 프라이데이 플릭스 - 해치쉘 
올해로 32주년을 맞이하는 전통있는 야외영화 이벤트이다. 6월말부터 8월말까지, 매주 금요일 온가족이 즐길수 있는 영화를 상영한다. 해치쉘 근처는 주차하기가 어려우므로 일찍 도착하는 것이 좋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도 방법이다. 레드라인 MGH역이나 그린라인 알링턴 역에서 내려 도보로 10분이면 해치쉘에 도착한다.
47 David G Mugar Way, 617-626-1250, boston.cbslocal.com.
6월 23일: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7월 14일: 씽(Sing)
7월 21일: 정글북(The Jungle Book)
7월 28일: 도리를 찾아서(Finding Dory)
8월 4일: 모아나(Moana)
8월 11일: 레고 배트맨 무비(The Lego Batman Movie)
8월 18일: 닥터 스트레인지(Dr. Strange)
8월 25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Star Wars: Rogue One)


섬머 무비 시리즈 - 어셈블리로우
7월과 8월의 토요일에 상영할 예정으로, 영화 라인업이 해치쉘과 거의 유사하다. 
Sylvester Baxter Riverfront Park, assemblyrow.com.
7월 8일: 마이펫의 이중생활(The Secret Life of Pets)
7월 15일: 씽(Sing)
7월 22일: 정글북(The Jungle Book)
7월 29일: 도리를 찾아서(Finding Dory)
8월 5일: 모아나(Moana)
8월 12일: 레고 배트맨 무비(The Lego Batman Movie)
8월 19일: 닥터 스트레인지(Dr. Strange)
8월 26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Star Wars: Rogue One)


sun@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전 세계 한인학자의 축제 '세계한인학술대회' 개최 2017.06.19
 대한민국과 전 세계 720만 재외동포사회의 공동 발전을 위해 전 세계 한인학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다. 재외동포재단(이사장 주철기, 이하 재단)은 오는..
노화된 근육에 최고의 운동은? 2017.06.19
신체의 노화는 겉으로 드러나는 것만 아니다. 세포단위까지 진행되는 것이 노화다. 특히 노화된 근육 세포의 손상은 심각하다. 노화된 세포는 쉽게 재생산되지 않는다...
도심에서 여름나기 - 올해의 야외영화 라인업 2017.06.19
해질 무렵 상영되는 야외 영화의 시즌이 돌아왔다. 한낮의 더위가 어스름한 그늘에 식어갈 때쯤, 도심 속 공원 잔디밭에 돗자리를 깔고 앉아 큰 스크린을 통해 상영되..
[DSLR 구매 가이드] ③ 좋은 렌즈가 좋은 사진을 만든다 2017.06.19
“비싼 카메라를 샀는데 사진이 왜 안 예쁠까요?” 다른 사람이 찍은 사진은 예쁜데 내가 찍으니 안예쁘다는 질문이었다. 물론 사진 촬영에 대한 내공(테크닉)이 가장..
패트리어츠 오프시즌 승자와 패자 2017.06.19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는 어느 때보다 활발한 오프시즌을 보내고 있다. 우수한 선수들을 대거 영입했고, 스프링 캠프는 순조롭게 진행 중이다. 그러나 패트리어..
프리미엄 광고
온바오닷컴
남미로닷컴
보스톤코리아
플로리다 한겨레저널
코리아포스트
주간미시간
코리안위클리
오지리닷컴
코리아나뉴스
마닐라서울
파리지성
코리아포스트
e스페인
니하오홍콩
상하이저널
오케이미디어
코리안센터
회사소개  |  광고안내  |  서비스/광고문의  |  업체등록  |  이용약관  |  개인정보 보호정책  |  결제방법안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