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동창회 야유회 성료
보스톤코리아  2018-09-13, 20:53:35 
뉴잉글랜드지구 서울대학교동창회는 지난 9월8일 (토) 뉴톤에 소재한 어번데일 (Auburndale) 공원에서 가을 야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뉴잉글랜드지구 서울대학교동창회는 지난 9월8일 (토) 뉴톤에 소재한 어번데일 (Auburndale) 공원에서 가을 야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뉴잉글랜드지구 서울대학교동창회는 지난 9월8일 (토) 뉴톤에 소재한 어번데일 (Auburndale) 공원에서 가을 야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쌀쌀해진 날씨에도 50여명의 동문 및 가족들이 참석하여 주최측에서 준비한 바베큐 음식과 후식등을 나누며 화기애애한 친목의 시간을 가졌다. 

오전 10시 30분부터 윤은상 회장 주재로 이사회를 진행한 후 즐거운 식사와 담소의 시간을 가졌으며, 식사 후에는 함께하는 동창회, 지역사회에 이바지하는 동창회에 대한 신임 윤회장의 인사말과 새 임원진 소개가 있었다. 

 특히 서울대학교 미주 총동창회 윤상래 회장이 미주 동창회의 활동상황에 대한 보고 및 뉴잉글랜드 지부의 중요성 및 참여 의식을 치하하였다. 또한 동문으로 참여한 김용현 총영사는 총영사 활동 및 9월 말에 계획된 ‘코리아위크’에 대한 안내를 하였고 참석자들을 대상으로 영사 안내 시간도 가졌다. 

서울대 동창회의 주요 산하 모임인 산우회의 김정선회장은 산행에 관한 에피소드 및 산행의 즐거움을 설파하여 참여를 유도하는 시간을 갖고 동문의 흥미를 끌기도 하였다.  이어 52학번 김대식 동문부터 94학번 김소연 동문까지의 소개와 그시대 회상을 가지며 서로 알아가는 자리를 가져 학창 시대로 돌아간 동문들이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동창회에서는 다음 행사로 12월 8일(토)에 연말 모임을 계획하고 있다. 자세한 일정과 그 밖의 전반적인 행사 계획, 지난 행사 사진들은 http://sites.google.com/site/snuaane에서 찾아 볼 수 있다. 현재 홈페이지를 통해서 주소록 업데이트 캠페인을 벌이고 있다. 

 bostonkorean@hotmail.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세탁 대기업에 밀린 한인 세탁업계 '먹구름' 2018.09.13
한인 세탁업소가 지속적인 매출감소, 렌트와 임금 등 각종 비용 인상으로 이중고를 겪고 있지만 뚜렷한 대안을 마련하지 못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미국내 한인세탁..
로렌스, 앤도버, 노스앤도버 지역 39곳 가스폭발 화재, 한인들 피해 우려 2018.09.13
로랜스, 앤도버 그리고 노스앤도버지역에서 화재와 가스폭발 사고가 연쇄다발적으로 발생했다. 13일 오후 5시께부터 시작된 화재는 39개의 주택에서 화재 및 개스폭발..
대니얼 고 연방하원 후보 13일 재개표 시작 2018.09.13
대니얼 고(이하 댄고) 연방하원 MA 3지역구 민주당 후보가 13일부터 시작되는 재개표에 마지막 희망을 걸게 됐다. 주무장관실에서 10일 최종 확인한 개표수에 따..
서울대학교동창회 야유회 성료 2018.09.13
뉴잉글랜드지구 서울대학교동창회는 지난 9월8일 (토) 뉴톤에 소재한 어번데일 (Auburndale) 공원에서 가을 야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쌀쌀해진 날씨에도 5..
무료 영어 클래스 가을학기 등록받아 2018.09.13
데이비스 스퀘어에 위치한 다민족 교회, 서머빌 커뮤니티 침례 교회 (Somerville Community Baptist Church)에서 2018년 9월 27일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