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톤시 출생증명서 온라인으로 신청
보스톤코리아  2019-03-19, 22:34:30 
보스톤시가 주민들에게 온라인으로 출생증명서(Birth Crtificate)를 비롯 결혼 및 사망 증명서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신청을 원하는 한인들은 보스톤시청 웹사이트를 방문해 직접 할 수 있다. 

출생증명서 수수료는 직접 방문 신청시 $12이며 온라인으로 주문시 우편 발송 비용을 포함해 $14이다. 크레딧카드 또는 데빗카드를 사용하는 경우 별도의 카드 수수료가 부과된다. 출생증명서를 발급받기 위해 보스톤 시청사를 방문하는 경우 개스비, 주차비 그리고 시간까지 소모해야 하는 것에 비하면 온라인 발급은 훨씬 비용이 저럼하다. 

보스톤시는 올해 10월부터 발효되는 리얼아이디(Real ID)와 관련해 출생증명서 신청이 예년에 비해 30%가량 증가하자 이를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리얼아이디법에 따라 올해 10월부터 비행기 탑승 시 또는 연방정부 건물을 출입할 때엔 반드시 리얼아이디를 제시해야 한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마리화나 판매 세금 기대에 못 미쳐 2019.03.21
매사추세츠 정치권에서는 마리화나 판매가 합법화 되면 많은 세금 수입을 거두게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그러나 지금까지의 상황은 기대치에 훨씬 못 미치고 있다.유흥용..
MA,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주 2019.03.21
매사추세츠 주민들에게는 그리 놀라운 소식이 아닐 수 있지만, 최근 조사에서 매사추세츠 주가 미국에서 가장 혁신적인 주로 꼽혔다.혁신은 미국의 경제 성장을 이끌고..
MA주 경찰들 티켓 할당제 논란 2019.03.21
초과 수당을 조작하여 부당하게 이익을 챙긴 혐의를 받고 있는 매사추세츠 주 경찰들이 티켓 할당제까지 사용한 것으로 나타났다. 매사추세츠 주 경찰들에 대한 조사를..
보스톤시 출생증명서 온라인으로 신청 2019.03.19
보스톤시가 주민들에게 온라인으로 출생증명서(Birth Crtificate)를 비롯 결혼 및 사망 증명서를 신청할 수 있도록 했다. 신청을 원하는 한인들은 보스톤시..
MA주 문닫는 양로원 늘어난다 2019.03.14
매사추세츠 주에서 노년층의 인구가 증가하고 있지만 문을 닫고 있는 양로원도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매사추세츠 주의 많은 노인들이 양로원에서 지내기 보다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