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존 인기 상품만 모아 파는 가게
네이틱 몰에 아마존 포스타 매장 오픈
아마존 온라인 별 4개 이상만 골라서
보스톤코리아  2019-10-03, 19:23:07 
매사추세츠 주의 첫 아마존 포스타 매장이 지난 2일 네이틱 몰에서 문을 열었다
매사추세츠 주의 첫 아마존 포스타 매장이 지난 2일 네이틱 몰에서 문을 열었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 회사인 아마존은 온라인 업계의 공룡 같은 존재다. 사람들은 아마존을 통해 컴퓨터 앞에서, 혹은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쇼핑을 한다. 그러나 아마존은 온라인이라는 한계를 벗어나 오프라인에까지 사업 영역을 확장하고 있다.

아마존에서는 포스타(4-Star) 프로젝트를 이미 시행하고 있다. 포스타 프로젝트는 아마존 온라인에서 좋은 평가를 받은, 높은 평점을 받은 제품들을 선별하여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하는 것이다.  

매사추세츠 주의 첫 아마존 포스타 매장이 지난 2일 네이틱 몰에서 문을 열었다. 매사추세츠 주에서 문을 연 첫 아마존 오프라인 매장이지만, 이미 캘리포니아, 콜로라도, 뉴욕시와 시애틀 등 미국 내 4곳에 아마존 포스타 매장이 들어섰다.

아마존에서는 이미 아마존 북스, 아마존 고와 같은 오프라인 매장을 운영하고 있지만 포스타 매장은 다른 성격을 지닌다. 아마존 포스타 매장에서는 책, 전자기기, 게임, 가정용품, 부엌용품, 장난감 등 아마존 온라인에서 구입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들을 직접 구입할 수 있다. 아마존 포스타 매장에서는 아마존 온라인에서 탑 셀러가 판매하고, 새롭고 최신 유행을 타는 제품 중에서 별 4개 이상의 좋은 평가를 받은 제품들만을 엄선해서 판매한다.    
아마존 포스타 매장에서는 마치 아마존 온라인에서 쇼핑 하던 경험을 그대로 오프라인에 옮겨 놓은 것처럼 "아마존 최신 유행 제품", "아마존에서 가장 갖고 싶어하는 책", "아마존 선정 탑 100 장난감" 등의 섹션으로 나뉘어 제품들이 진열된다. 아마존 온라인에서 실제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들의 제품 평가도 같이 표시되어 제품 선택에 도움을 준다.

아마존은 성명을 통해 "우리 (포스타) 매장에서는 소비자들이 무엇을 사고 무엇을 원하는지를 그대로 반영할 것이다. 소비자들은 쉽고 재미있게 사고 싶은 물건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밝혔다.

jsi@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전자담배 회사들 MA주 상대 소송 2019.10.03
찰리 베이커 매사추세츠 주지사가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4개월 동안 전자담배 판매를 전면 금지한 것에 반발하여 전자담배 회사들이 소송을 제기했다. 전자담배 회사들은..
MA주 6.25% 온라인 판매세 부과 2019.10.03
매사추세츠 주민들의 온라인 쇼핑 비용이 조금 높아질 것으로 보인다. 10월 1일부터 모든 온라인 판매에 대하여 매사추세츠 주는 6.25%의 판매세를 부과한다.매사..
아마존 인기 상품만 모아 파는 가게 2019.10.03
세계 최대의 온라인 쇼핑 회사인 아마존은 온라인 업계의 공룡 같은 존재다. 사람들은 아마존을 통해 컴퓨터 앞에서, 혹은 스마트폰 앱을 이용하여 쇼핑을 한다. 그러..
하버드대학, 입시서 아시아계 지원자 차별 안했다 2019.10.03
미국 법원이 1일 하버드대학이 입시 전형에서 아시아계 지원자를 차별했다며 제기된 소송에서 해당 주장을 기각하고 하버드대의 입학 정책은 '헌법적 요건'에 부합하..
MA주 실업률 7개월째 3% 미만 2019.09.26
지난 8월 매사추세츠 주의 실업률이 2.9%를 기록했다. 매사추세츠 주는 지난 7개월 동안 연속으로 3% 미만의 실업률을 기록하며 경제 호황을 이어가고 있다.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