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이더조에서 판매하는 건강한 냉동식품 8가지
보스톤코리아  2019-08-15, 20:57:45 
Chicken Burrito Bowl
Chicken Burrito Bowl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정선경 기자 = 길고 바빴던 하루를 보낸 후 그럴듯한 저녁상을 차려내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다. 냉동실을 열어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건강하기 까지 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저렴한 가격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간편 냉동식품을 파는 것으로 유명한 트레이더조에서 건강한 냉동식품을 골라 소개한다. 다음은 보스톤매거진에서 선정한 트레이더조에서 판매하는 건강한 냉동식품 8가지다.

1. Channa Masala
슈퍼푸드로 잘 알려진 퀴노아에 병아리콩, 토마토, 양파, 강황이 들어간 인도식 음식이다. 소량의 염분에 설탕 무첨가로 채식주의자들의 이상적인 한끼식사를 완성했다.

2. Shitake Mushroom Chicken
단백질이 풍부한 치킨요리로 1인분에 20그램의 단백질이 포함되어 있다. 버섯, 에다마메, 그린빈이 닭고기에 곁들여지며 생강 간장 소스로 맛을 더했다. 

3. Seven Seasoning Salute to Salmon
냉동생선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오랫동안 보관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다. 미리 마늘과 파슬리, 파프리카로 양념된 이 냉동 연어는 냉동실에 넣어두었다가 바로 꺼내어 오븐이나 그릴팬에 굽기만 하면 된다. 

4. Chipotle Vegetable Quesadillas
검정콩, 양파, 옥수수가 훈제 향을 머금은 할라피뇨와 섞였다. 과카몰리나 살사를 곁들인다면 더 풍성한 한끼 식사가 될 것이다. 

5. Yellow Jackfruit Curry with Jasmine Rice
잭푸르트는 고기와 같은 밀도를 가지고 있으면서 어느 소스에나 잘 어울린다. 식품 전문가들이 잭푸르트를 고기 대체품으로 선정한 이유는 맛 뿐만 아니라 칼슘, 인, 각종 미네랄이 풍부한 영양에 있다. 잭푸르트와 카레의 만남은 어떨까. 코코넛 카레에 피망, 가지가 곁들여 졌다. 

6. Chicken Burrito Bowl
370칼로리에 22그램의 단백질이 함유된 이 음식은 열심히 운동한 후에 먹기 좋은 다이어트 식품이다. 이것만으로는 허기진다면 보울에 담긴 내용물을 토틸리아빵에 싸서 그럴듯한 부리또를 만들어봐도 좋을 것이다. 

7. Quinoa Cowboy Veggie Burgers
삼색 퀴노아, 빨강 피망, 검정콩이 이 버거의 베이스이다. 게다가 염분과 당분이 최소화되어 건강 버거로는 최강자이다. 샐러드나 통밀빵에 곁들여먹기 좋다. 

8. Rice Cauliflower Bowl
쌀대신 콜리플라워를 갈아서 사용한 저칼로리 음식이다. 고구마, 병아리콩, 두부와 함께 곁들여저 다양한 맛과 식감을 선사한다. 10온스에 $2.99라는 저렴한 가격 또한 장점이다. 

sun@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트럼프 퍼블릭차지 개정 반대 거세 2019.08.15
‘매스헬스, 하우징바우처, 푸드스탬프 등 정부혜택까지 ‘퍼블릭차지’의 개념을 넓힌 트럼프 이민법 개정안이 최종 확정되자 이민옹호단체들은 법원과 의회를 통해 시행을..
점점 좁아지는 이민의 문 2019.08.15
트럼프는 반 이민주의자이며, 심지어 백인 우월주의자라는 비난까지 받고 있다. 이에 걸맞게 취임 이후 불법 체류자를 주 대상으로 강력한 정책을 집행하고 있었다. 이..
트레이더조에서 판매하는 건강한 냉동식품 8가지 2019.08.15
길고 바빴던 하루를 보낸 후 그럴듯한 저녁상을 차려내기가 여간 힘든게 아니다. 냉동실을 열어 간단하게 조리해 먹을 수 있는 음식이 건강하기 까지 하다면 얼마나 좋..
MA주 택스 프리 주간, 알아야 할 것들 2019.08.15
매사추세츠 택스 프리 주말이 올해 여름에도 어김없이 다가오고 있다. 이번 주말, 17일과 18일 양일 간 매사추세츠 주에서 물건을 구입할 때 부과되는 세일즈 택스..
MBTA 일부 구간 주말에 폐쇄 2019.08.15
MBTA에서 그린, 오렌지, 레드 라인의 일부 구간에 대해 추가적인 주말 폐쇄 일정을 발표했다. 이미 MBTA는 지난 6월에 일부 구간 노선을 수리하고 개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