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4개월동안 전자담배 전면 판매금지
베이커 주지사 건강 비상사태 선포
보스톤코리아  2019-09-24, 14:37:35 
전자담배 관련 비상사태 선포한 찰리 베이커 주지사 = 보스톤코리아 자료사진
전자담배 관련 비상사태 선포한 찰리 베이커 주지사 = 보스톤코리아 자료사진
전자담배 흡연관련 질병의 폭발적인 증가를 제어하기 위해 매사추세츠주 내에서 전자담배 판매가 4개월간 전면 금지된다. 

찰리 베이커 주지사는 24일 비상사태를 선포하고 모든 니코틴 및 마리화나 내용물 전자담배의 판매를 4개월간 전면 금지시켰다. 

베이커 주지사는 이번 판매 금지조치를 통해 미국내 9명의 사망자와 530여 폐질병 발생의 원인을 발견할 수 있는 충분한 시간을 확보하기 위한 것이라고 강조했다. 현재 매사추세츠 주내에서는 지난주 38건보다 증가한 61건의 관련 의심 질병이 보고됐다. 

이번 매사추세츠의 판매금지 조치는 미국내에서 전자담배와 관련된 금지 조치 중 가장 강력한 것이다. 뉴욕과 미시간 주는 이달 초 향과 풍미를 첨가한 전자담배 판매를 금지했다 샌프란시스코는 전자담배의 판매와 배포를 전면금지한 최초의 대도시다. 

마틴 월시 보스톤 시장은 청소년들에게 민트와 맨솔향 담배의 청소년 판매를 제한하는 법을 제안키도 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쓰레기장에서 발견된 아마존 소포 2019.09.26
제대로 배달되지 않은 아마존 소포가 쓰레기 더미에서 무더기로 발견되었다. 벌링턴, 몰든, 스왐프스캇 등 보스톤 북쪽에 위치한 타운에서 다수의 아마존 소포가 포장이..
이번 주말 미들섹스카운티에 음주단속 2019.09.24
매사추세츠 주 경찰은 이번 주말 한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미들섹스카운티의 한 지역에 음주 검문소를 설치해 음주단속을 실시한다.주경찰청 케리 길핀 청장은 23일 월요..
매사추세츠 4개월동안 전자담배 전면 판매금지 2019.09.24
전자담배 흡연관련 질병의 폭발적인 증가를 제어하기 위해 매사추세츠 주내에서 전자담배 판매가 4개월간 전면 금지된다. 찰리 베이커 주지사는 24일 비상사태를 선포하..
王 (왕) 2019.09.23
만세의 왕 곧 썩지 아니하고 보이지 아니하고 홀로 하나이신 하나님께 존귀와 영광이 세세토록 있어지이다 아멘.Now to the King eternal, immor..
라메르에릴(바다와 섬) 순회공연에 다녀와서... 2019.09.23
지난 9월 14일(토) 저녁 7시 30분 보스턴의 Jordan Hall, NEC에서 라메르에릴 공연은 (사)라메르에릴과 매사추세츠 한인회 공동 개최와 총영사관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