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사추세츠 세번째 동부말뇌염 모기 감염 환자 발생
보스톤코리아  2019-08-24, 11:28:02 

올해 들어 세번째 동부말뇌염(of Eastern Equine Encephalitis ;EEE) 감염환자가 발생했다. 주 보건부는 23일 프랭클린 카운티 북부에 거주하는 60대 남성의 감염이 실험실 검사 결과 확인됐다고 밝혔다. 이와 더불어 멘든(Mendon)의 말 한 마리와, 옥스브리지(Uxbridge) 말 한 마리도 동부말뇌염에 감염됐다고 확인했다. 

매사추세츠주 보건부는 이에 따라 프랭클린 카운티 콜레인(Colrain)과 히스(Heath) 두개 타운과 우스터 카운티의 두개 타운의 모기 위험 수준을 심각으로 격상시켰다. 

보건부는 주초 농림자원부와 공조 하에 우스터 카운티 및 미들섹스 카운티에 8월 25일 모기방지제를 공중살포할 계획이다. 이번 살포지역에 추가된 커뮤니티는 블랙스톤, 더글라스, 더들리, 홀리스턴, 홉데일, 멘든, 밀빌, 옥스포드, 억스브리지, 웹스터까지 11개 타운이다. 

한편 보건부와 농림부는 지난주부터 매사추세츠 남동부 지역에 두번째 모기방제 살포를 실시하고 있으며 이번 주말에도 계속 살포할 계획이다. 

모니카 바렐 보건부 장관은 “올해 들어 최근 몇 년 중 가장 활발한 EEE모기 활동을 목격하고 있다. 브리스톨, 플리버스, 그리고 우스터, 미들섹스 카운티의 주민들은 9월까지 모기가 활동한다는 것을 유념해야 한다”고 밝혔다.  

매사추세츠 주내 총 23개 커뮤니티의 위험수준이 심각이며 높음이 22개 타운, 그리고 52개 타운이 보통이다. 뇌염 모기와 관련 각종 정보는 주정부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www.mass.gov/guides/aerial-mosquito-control-summer-2019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청소년 전자 담배 간접 흡연에 노출 2019.08.29
점점 더 많은 중고등학생들이 전자 담배의 간접 흡연에 노출되고 있다는 보고서가 발표되어 학부모들의 경각심을 높이고 있다. 보스톤에 위치한 세계적인 암 연구 기관인..
레바논 출신 하버드 신입생 로건공항서 입국 거부 2019.08.27
레바논 출신의 하버드 신입생 이스마일 아자위(17)가 로건 공항에서 27일 보안상의 이유로 입국이 거부됐다. 미세관및국경보호청(CBP)은 해당 학생을 공항에서 몇..
네번째 동부말뇌염 모기 감염자 사망 2019.08.26
브리스톨카운티 남쪽에 거주하는 50대 여성이 동부말뇌염에 감염돼 사망했다. 매사추세츠 보건부는 25일 오후 5시께 50대 여성의 감염이 확인됐다고 밝혔다. 매사추..
매사추세츠 세번째 동부말뇌염 모기 감염 환자 발생 2019.08.24
올해 들어 세번째 동부말뇌염(of Eastern Equine Encephalitis ;EEE) 감염환자가 발생했다. 주 보건부는 23일 프랭클린 카운티 북부에 거..
미 전문가, 한일 분쟁, 트럼프 관여 안할 것 2019.08.24
한국정부의 한일군사정보협정(GSOMIA) 체결 연장 거부에 따라 한일관계가 악화 일로를 걷고 있음에도 트럼프는 “결코 관여하지 않을 것”이라고 미국내 한반도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