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탬프 EBT카드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
보스톤코리아  2020-05-23, 22:57:2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장명술 기자 = 푸드스탬프를 받아 EBT카드를 소지한 사람들도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베이커 주정부는 연방 농산부(USDA)의 허락을 받아 푸드스탬프로 알려진 스냅(SNAP)을 받은 가정들이 EBT카드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연방 스냅프로그램은 EBT 카드의 온라인 사용을 금지했었다. 그러나 2019년 농림부는 6개주에서서 파일럿 프로그램을 도입해 스냅EBT카드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코로나바이러스 위기가 닥치면서 이 파일럿 프로그램을 확대해 일부 주를 더 가입시켰다. 

매사추세츠 SNAP을 관장하는 DTA는 앞으로 MA주의 EBT사업자인 콘듀언트(Conduent)와 연방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월마트, 아마존들과 협조해서 가능한 빨리 온라인 식료품 구매를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EBT카드의 온라인 구매는 매사추세츠 식량안보타스크포스의 권장에 따른 것이다. 이 식량안보타스크포스는 4월 22일 소집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증가하고 있는 주민들의 식량 구매능력 위기에 대처할 수 있는 해법을 개발하고 있다. 주지사는 5천6백만불을 투자해 이 타스크포그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시작된 후 매사추세츠 푸드 스탬프 신청은 400%가 늘었으며 최근 들어 신규 SNAP. 혜택 수혜자가 8만명 이상으로 증가했다. 

editor@bostonkorea.com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미주리서 코로나19 감염 미용사, 손님 84명 머리 손질 2020.05.24
(샌프란시스코=연합뉴스) 정성호 특파원 = 미국 미주리주(州)의 한 미용사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걸린 채 84명의 손님을 받아 머리를 했다고..
4월 모게지 미납율 기록적으로 치솟아 2020.05.23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따른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4월 모기지 미납율이 기록적으로 폭증했다. 워싱톤포스트에 따르면 4월 한달 주택 모기지를 미납한 주택자금 대출자들은..
푸드스탬프 EBT카드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 2020.05.23
푸드스탬프를 받아 EBT카드를 소지한 사람들도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베이커 주정부는 연방 농산부(USDA)의 허락을 받아 푸드스탬프로..
트럼프 행정부, 해외유학생 졸업 후 취업 제한 검토 2020.05.23
(뉴욕=연합뉴스) 이귀원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미국 행정부가 해외 유학생의 대학 졸업 후 미국 내 취업을 제한할 것으로 보인다고 일간 월스트리트저널(WSJ)이..
종교집회 허용, 한인 교회들 이번주 일부만 대면 예배 2020.05.21
주정부가 교회 예배 등의 종교행사를 이번 주부터 허용했지만 상당 수 한인교회들과 종교단체들은 안전에 대한 우려로 당장 교회내 예배를 시작하지 않고 조심스런 접근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