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드스탬프 EBT카드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
보스톤코리아  2020-05-23, 22:57:24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장명술 기자 = 푸드스탬프를 받아 EBT카드를 소지한 사람들도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베이커 주정부는 연방 농산부(USDA)의 허락을 받아 푸드스탬프로 알려진 스냅(SNAP)을 받은 가정들이 EBT카드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는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한다. 

연방 스냅프로그램은 EBT 카드의 온라인 사용을 금지했었다. 그러나 2019년 농림부는 6개주에서서 파일럿 프로그램을 도입해 스냅EBT카드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했다. 이후 코로나바이러스 위기가 닥치면서 이 파일럿 프로그램을 확대해 일부 주를 더 가입시켰다. 

매사추세츠 SNAP을 관장하는 DTA는 앞으로 MA주의 EBT사업자인 콘듀언트(Conduent)와 연방 시범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있는 월마트, 아마존들과 협조해서 가능한 빨리 온라인 식료품 구매를 실시한다는 방침이다. 

EBT카드의 온라인 구매는 매사추세츠 식량안보타스크포스의 권장에 따른 것이다. 이 식량안보타스크포스는 4월 22일 소집돼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증가하고 있는 주민들의 식량 구매능력 위기에 대처할 수 있는 해법을 개발하고 있다. 주지사는 5천6백만불을 투자해 이 타스크포그의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코로나바이러스 사태가 시작된 후 매사추세츠 푸드 스탬프 신청은 400%가 늘었으며 최근 들어 신규 SNAP. 혜택 수혜자가 8만명 이상으로 증가했다. 

editor@bostonkorea.com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4월 모게지 미납율 기록적으로 치솟아 2020.05.23
코로나바이러스 사태에 따른 실업률이 높아지면서 4월 모기지 미납율이 기록적으로 폭증했다. 워싱톤포스트에 따르면 4월 한달 주택 모기지를 미납한 주택자금 대출자들은..
푸드스탬프 EBT카드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 2020.05.23
푸드스탬프를 받아 EBT카드를 소지한 사람들도 온라인으로 식료품을 구입할 수 있게 될 전망이다. 베이커 주정부는 연방 농산부(USDA)의 허락을 받아 푸드스탬프로..
문 여는 회사들 코로나 안전 수칙 잘 지켜야 2020.05.21
코로나 바이러스의 위험이 완전히 끝난 것은 아니지만 매사추세츠 주는 단계적으로 경제를 재개하기 시작하였다. 매사추세츠 주 정부는 경제를 재개하는 과정에서 비즈니스..
종교집회, 제조업은 이번 주, 미용실, 동물원은 다음주 2020.05.18
매사추세츠주가 18일 월요일 경제를 단계적으로 재개하기 시작한다. 종교집회, 제조업, 건축업은 18일부터 핵심업체에 속하게 되면서 여러 가지 제한적인 조건하에 재..
보스톤시 10중 9는 코로나바이러스에 노출 안돼 2020.05.16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온라인 팀 = 보스톤 내 4개 지역구에서 실시된 코로나바이러스(Corvid-19) 항체검사결과 참여자들의 9.9%만 과거 코로나바이러스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