숙면 온도를 만드는 <나비엔메이트> 이달 말까지 BF 20% 세일
경동나비엔, 더욱 스마트하고 섬세한 난방으로 쾌적한 수면 도와
자동 물빼기, 와이파이, 쾌속난방 기능 추가, 40% 향상된 빠른 난방
보스톤코리아  2021-11-25, 15:11:17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편집부 = 북미 가스온수기 시장 1위 경동 나비엔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온수매트를 최고 20% 할인한다. 겨울철을 맞아 온수매트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한인들에게는 좋은 구매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2016 북미에 첫 선을 보인 나비엔 메이트(Navien Mate)는 경동나비엔이 세계 최고 수준의 온도제어 기술력을 적용해 만든 프리미엄 온수매트다. 매트 전체에 고르고 균일한 온도를 구현하는 기술, 유해물질 걱정까지 줄인 섬세한 감성품질로 출시 4년만에 온수매트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실제로 나비엔 메이트는 한국표준협회 주관 ‘프리미엄브랜드지수(KS-PBI)’에 온수매트 부문이 신설된 2016년 이후 6년 연속 1위로 선정되고 있다. 또한 ‘한국품질만족지수(KS-QEI)’ 온수매트 부문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하고, ‘소비자웰빙환경만족지수(KS-WEI)’ 온수매트 부문 3년 연속 1위를 차지하는 등 우수한 품질을 꾸준히 공인받고 있다.

 수면에 영향을 미치는 요소 중 하나인 온도 중에서도 수면 환경에 직결된 ‘이불 속 온도’는 숙면의 질과 가장 직관되는 요소로 평가된다. 

실제로 단국대학교에서 진행한 ‘수면 효율 개선 연구’에 따르면 보일러 단독으로 높은 온도(23℃)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실내 온도를 21℃로 낮추고 온수매트를 적정온도(35℃)로 유지할 때 주관적 평가에 따른 수면의 질이 7% 향상되는 것으로 나타나 숙면을 위해서는 이불 속 온도 조성이 필요하다는 점이 드러났다. 

경동나비엔의 ‘나비엔 메이트’는 수면에 중요한 ‘이불 속 온도’에 집중해, 각자 다른 체질에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을 수 있도록 도우며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온도제어 기술력을 기반으로 한 정확한 온도 제어 기술과 다양한 편의기능으로 고객에게 최적화된 수면 환경을 제공하도록 돕는다.

또한 스마트 온도 제어 기술로 ‘빠른난방’ 기능은 기존 모델 대비 최대 40% 빠르게 따뜻한 온기를 전달할 수 있으며, 미리 데워 놓을 필요 없이 바로 포근한 온도를 느낄 수 있다. 여기에 1mm의 초슬림 매트는 온수의 따뜻함을 몸에 그대로 전달하는 동시에 매트리스 느낌까지 그대로 살렸다.

또한 수면 시간의 체온변화를 고려해 단계적으로 최적의 온도 변화를 구현하는 수면모드와 미리 지정해놓은 요일과 시간에 따라 온수매트가 반복적으로 작동하는 ‘주간예약’, 30분 단위로 시간별 온도를 설정해 각 개인만의 수면 패턴을 만들 수 있는 ‘맞춤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통해 개인별로 최적화된 수면 온도 제어도 가능하다.

경동나비엔의 온수매트는 미주공식쇼핑몰인 NavienMate.Com에서 판매되고 있으며 H Mart 매장을 포함한 한인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블랙프라이데이 할인 행사는 11월 19일-30일까지 이어진다.  

고객센터 : 877-689-1541
NavienMate.Com

bostonkorean@hotmail.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요가쏭의 5분요가> 일자목, 거북목이라면 꼭 해야하는 스트레칭! 2021.11.25
거북목이나 일자목은 앉아서 일하는 직장인들과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현대인들에게 나타나는 매우 흔한 증상인데요, 요즘은 장기간 컴퓨터를 사용하는 학생들과 어린이들에게..
숙면 온도를 만드는 <나비엔메이트> 이달 말까지 BF 20% 세일 2021.11.25
북미 가스온수기 시장 1위 경동 나비엔이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이달 말까지 온수매트를 최고 20% 할인한다. 겨울철을 맞아 온수매트 구입을 고려하고 있는 한인들..
주 경찰, 82세 운전자 폭행한 수십명의 오토바이 무리 수배 2021.11.24
수십대에 달하는 야외 오토바이(dirt bike)를 탄 무리들이 지난 주 보스톤에서 한 시니어가 운전하는 차량을 공격해 주경찰이 목격자들을 찾고 있다. 주 경찰의..
미 연준 이사진 대변화 예고…바이든, 내달초 3명 추가 지명 2021.11.24
(워싱턴=연합뉴스) 류지복 특파원 = 조 바이든 미국 대통령이 내달 초 발표할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이사진의 후속 인선에 관심이 쏠린다.지난 22일(현지시간..
블랙프라이데이 맞아…"세일품목 92%, 가격 같거나 더 비싸" 2021.11.24
연말 쇼핑 대목인 '블랙 프라이데이'에 '할인 판매' 딱지가 붙어 팔린 품목의 90% 이상이 실은 이전 가격과 같거나 오히려 더 비싸게 판매된 것으로 나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