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안 청소년 그린 'Turning Red' 디지털 플랫폼 출시
보스톤코리아  2022-05-04, 21:38:39 
디즈니와 픽사가 아시안 소녀의 갈등을 그린 < Turning Red, 메이의 새빨간 비밀>가 DVD 등 디지털 시장에 출시된다. 

주인공 메이는 당차면서도 어딘가 어설픈 13세 소녀로, 착실한 모범생이지만 질풍노도의 시기를 겪고 있다. 그리고 그 곁에는 다소 엄격한 엄마가 있다. 그런데 관심사, 친구 관계, 신체가 변하는 것도 모자라 마음이 들뜰 때마다 거대한 빨간 판다로 '펑'하고 변신해버리는 메이다. 

픽사 단편 “바오”로 아카데미상®을 수상한 시 감독은 “10대 소녀가 마주하는 충돌을 깊이 들여다보고 싶었다. 좋은 딸이 되고 싶지만 스스로 엉망이라고 느끼며 방황하는 마음을 담고 싶었다”라고 말했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낸터킷, 해변서 여성 상의탈의 허용안 통과 2022.05.04
낸터킷의 주민들은 3일 밤 낸터킷 섬 해변에서 남성 뿐만 아니라 여성들도 상의 착용을 하지 않아도 되는 법안을 통과시켰다. 여성의 상의 탈의를 허용하는 &ldqu..
아시안 청소년 그린 'Turning Red' 디지털 플랫폼 출시 2022.05.04
디즈니와 픽사가 아시안 소녀의 갈등을 그린 < Turning Red, 메이의 새빨간 비밀>가 DVD 등 디지털 시장에 출시된다. 주인공 메이는 당차면서..
트럼프 건재?…공화당경선서 트럼프의 지지선언 후 3위가 역전승 2022.05.04
(워싱턴=연합뉴스) 류지복 특파원 = 도널드 트럼프 전 미국 대통령이 지지를 선언한 공화당 연방 상원 의원 후보가 지난 3일(현지시간) 치러진 당내 경선에서 승리..
상원 외교위, 주한미국대사 지명자 인준…본회의 표결 남아 2022.05.04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미국 상원 외교위원회는 4일(현지시간)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 지명자에 대한 안준안을 가결 처리해 본회의로 넘겼다.외교위..
연준, 금리 0.5%p 인상 빅스텝…"두어번 더 0.5%p 인상 검토" 2022.05.04
(워싱턴=연합뉴스) 김경희 특파원 = 40년만에 최악의 인플레이션에 직면한 미국이 가파른 금리인상을 단행했다.이와 함께 긴축 통화정책의 양대 수단인 연방준비제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