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보스톤코리아  2022-12-01, 17:50:29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미국의 장기 기상 예측 잡지인 더올드파머스알마낵(The Old Farmer’s Almanac’s)은 보스톤을 비롯한 미동북부 지역에는 크리스마스 위크에 눈이 내릴 것으로 예보했다. 

이 잡지는 크리스마스 인근에 동북부 지역에서는 한차례의 소낙눈이나 눈발이 날릴 것으로 보여 화이트 크리스마스가 될 것으로 내다봤다. 

이 잡지에 따르면 뉴잉글랜드 북부는 예년보다 따뜻한 겨울이 될 것이지만 남부 뉴잉글랜드는 예년보다 낮은 기온대가 형성된다. 가장 추운 기간은 1월 초와 말이며 그리고 2월 말이 된다. 눈은 예년 평균보다 많으며 가장 눈이 많을 때는 12월초부터 중순 그리고 1월 초순이 될 것으로 봤다. 

잡지에 따르면 231년 동안 장기적인 날씨를 예보해 왔으며 약 80%의 정확도를 자랑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날씨 전문 아큐웨더(AccuWeather)는 뉴잉글랜드 지역의 화이트크리스마스 확률은 예년보다 낮다고 예측했다. 눈은 달력이 바뀌어 내년 초가 돼서야 노리스터(nor'easters)가 몇차례 덮쳐 눈이 쌓이게 될 것으로 내다봤다. 




hsb@bostonkorea.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홀푸즈, 환경기준 안맞다며 메인 랍스터 구매 중단 2022.12.01
랍스터 그물에 걸려 북대서양 참고래(North Atlantic right whales)의 사망이 빈번해지면서 환경단체들이 랍스터 잡이에 문제를 제기하자 홀푸즈가..
올해는 화이트 크리스마스 2022.12.01
미국의 장기 기상 예측 잡지인 더올드파머스알마낵(The Old Farmer’s Almanac’s)은 보스톤을 비롯한 미동북부 지역에는 크리스..
<요가쏭의 5분요가> 칼로리 대방출! 7분 타바타 전신운동 2022.12.01
밖에 나가기 귀찮고 몸도 움추려지기 쉬운 요즘, 집에서 하는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에 대한 제 회원들과 구독자들의 요청이 많았는데요, 그래서 오늘은 스쿼트와 런지..
파월 '금리인상 속도조절' 발언에 비트코인 급등…1만7천달러↑ 2022.11.30
(로스앤젤레스=연합뉴스) 정윤섭 특파원 = 제롬 파월 미국 연방준비제도(Fed·연준) 의장이 30일(현지시간) 이르면 12월 금리 인상 속도 조절을 ..
마쉬필드 부부 살해혐의 27세 남성 도주 중...극히 위험 2022.11.30
플리머스지검 티모시 크루지 지검장은 당국은 70대의 마쉬필드 거주 부부를 살해하고 도망한 혐의로 27세의 남성을 찾고 있다고 밝혔다. 크루즈에 따르면 마쉬필드 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