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일국 , 자연스런 연기 시청률 올라
보스톤코리아  2010-05-03, 12:44:51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송일국이 요즘 신바람이 났다. MBC 특별기획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는 초반 부진을 딛고 25일 방송분에서 16.4%(TNS)를 기록하며 시청률 반등에 성공했기 때문. 시청률 상승의 비결은 송일국이 어깨에 힘을 뺀 것이 결정적이다.

28일 전라북도 군산시 부안군 새만금방조제 33센터 한국농어촌공사 2층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에서 송일국은 최근 시청률 반등에 고무된 듯 편안하게 말을 이어 갔다.

박봉성 화백의 원작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이하 신불사)는 한국 만화계의 스테디셀러다. 지금까지 나온 단행본만 200권이 넘는 역작. 30대 남성들은 ‘신불사’를 보면서 커왔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송일국은 드라마 촬영 1년 전부터 강타의 외모를 만드는데 심혈을 기울였다. 강타를 현실화시키기 위해 의상부터 소품까지 직접 설정하는 열의를 보였다.

하지만 그게 오히려 독이 됐다. 드라마 제작 여건상 송일국의 아이디어를 모두 반영시키는 것은 불가능했기 때문이다. 그래도 송일국은 주어진 여건 속에서 최선을 다해 자신의 진가를 발휘하고 있다.

이제 이번 시청률 상승의 여세를 몰아 송일국은 드라마 시청률 20%를 올리는 게 소원이다. 캐릭터들이 완전히 자리잡고 시청률도 상승세를 타고 있어 가능하다는 것이 송일국의 생각이다.

한편 송일국은 이번 드라마가 끝난 뒤 안중근 부자의 이야기를 다룬 연극에 출연할 계획이다. 데뷔 후 첫 연극 도전이다.

bostonkorean@hotmail.com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김혜수•장동건 최고 인기배우 선정 2010.05.03
가수 부문 2PM•소녀시대 개그맨 유재석•신봉선 뽑혀
이준기 내달 입대, <그랑프리> 비상 2010.05.03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결국 이준기는 군대에 간다. 그런데 명확하지 않은 일정 정리 때문에 이준기가 출연하기로 예정된 작품들이 엄청난 타..
정일우, 전도연•하정우와 한솥밥 2010.05.03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연기자 정일우가 26일 N.O.A 엔터테인먼트와 전속 계약을 체결했다. 이로써 정일우는 전도연, 하정우, 임수정,..
송일국 , 자연스런 연기 시청률 올라 2010.05.03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송일국이 요즘 신바람이 났다. MBC 특별기획 드라마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는 초반 부진을 딛고 25일 방송분에..
‘로빈후드’ 러셀 크로우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 입성 2010.05.03
( 보스톤 = 보스톤 코리아 ) 양성대 기자 = 할리우드 배우 러셀 크로우가 할리우드 명예의 거리(Hollywood Walk of Fame)에 입성한다. 러셀 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