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 최고 1피트 넘는 폭설
보스톤코리아  2013-02-20, 21:33:11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미 기상청은 이번 주말 또 눈폭풍이 매사추세츠 지역을 관통 일부지역에서는 최고 1피트가 넘는 눈이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다.

기상청은 아직도 3-4일이 남아 있는 상태이기에 분명히 대형 폭설 가능성은 높지만 동시에 눈 뿐만 아니라 폭우가 될 가능성도 높다고 밝혔다.

기상청은 이번 주말 눈이 무거운 습설과 함께 강풍이 덮칠 것으로 보이기 때문에 여러 곳의 단전도 예상된다고 경고했다.

또한 토요일 밤 90번 매스 파이크 남부지역은 눈비가 섞여 내릴 예정이며 일요일 들어서는 다시 눈으로 바뀌게 될 것이라고 기상청은 밝혔다.

이에 따라 2013년 들어 3주 연속 주말 눈폭풍이 이어지는 진기록도 연출하게 됐다.

하지만 목요일과 금요일 그리고 토요일 오전까지는 맑은 날씨가 이어질 것으로 기상청은 내다봤다.

ⓒ 보스톤코리아(http://www.bostonkorea.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의견목록    [의견수 : 0]
등록된 의견이 없습니다.
이메일
비밀번호
류현진, 메이저 적응 순항 중 2013.02.21
류현진, 메이저 적응 순항 중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메이저리그 데뷔를 앞두고 적응 훈련에 한창인 LA 다저스의 류현진 선수는 특유의 낙천적인 성..
텁스대 학생들 지나친 음주 물의 2013.02.21
텁스대 학생들 지나친 음주 물의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매사추세츠 주 명문 중 하나인 텁스 대학교(Tufts University) 학생들이 보스톤..
샘 아담스, 이제는 캔으로 즐긴다 2013.02.21
샘 아담스, 이제는 캔으로 즐긴다 (보스톤=보스톤코리아) 정성일 기자 = 보스토니안이 가장 즐겨 찾는 맥주 샘 아담스를 조만간 캔으로 즐길 수 있게 되었다. 샘..
이번 주말, 최고 1피트 넘는 폭설 2013.02.2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한새벽 기자 = 미 기상청은 이번 주말 또 눈폭풍이 매사추세츠 지역을 관통 일부지역에서는 최고 1피트가 넘는 눈이 내릴 것이라고 예보했..
박찬욱 ‘스토커’ 무료 시사회 티켓 선착순 배포 2013.02.20
(보스톤 = 보스톤코리아) 김현천 기자 = 박찬욱 감독의 첫 할리우드 진출작이자 니콜 키드먼이 출연해 화제를 불러 일으킨 영화 '스토커'(STOKER)의 시사..